온라인상담

회계에 대해서

등록자 : 궁금이 등록일 : 2010-10-15 | 조회 1527
회계에 대해서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 입니다 학원을 다니고 싶은데 시간과 비용이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그리고 언제부터 다닐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

문의답변

답변일 : 2010-10-15
10월18일월요일 저녁7시에 개강합니다. 이번과정은 12월5일 시험대비입니다. 올해 마지막시험이기에 좀더 가치가 있을듯합니다. 이번과정은 직장인 수강지원금 과 일반인 과정 합반입니다. 직장인인 경우 국가에서 80%환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 회계기본과정은 1,2급과정으로 이해하시면되시구요 18일까지 등록을하셔야 정부지원가능하오니 전화나 방문 상담 바랍니다. 늘 좋은 하루되시구요 로또 되세요